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부산영상위원회 뉴스레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영상산업센터 대관시설 임시 휴관 안내 부산시 내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하고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영상산업센터 대관 공간 운영을 당분간 중단합니다. 대관 휴관 공간은 8층 교육실, 프레젠테이션실과 11층 시사실, 컨퍼런스홀이며, 임시 휴관기간은 별도 안내 시까지 입니다. 시민의 안전을 위한 선제적 조치로 향후 코로나19 확산·진정 여부에 따라 재운영 일정을 공지할 예정이니 관계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산영상위원회 뉴스레터 부산영상위원회 지원작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사냥의 시간> 개봉! 인생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최악의 한탕을 계획하는 평범한 인간들의 범죄극 이야기를 그린 전도연, 정우성 주연의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지난 19일(수) 개봉했습니다
부산영상위원회 뉴스레터 부산영상후반작업시설 입주심사 결과 발표 부산영상위원회는 지난 14일(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부산영상후반작업시설 입주기업 선정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심사 결과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스튜디오 인요가 대상 업체로 선정됐으며, 추후 일정은 개별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 부산영상후반작업시설 입주기업 모집에 많은 참여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두 업체(기관)와 부산의 영화·영상산업을 발전시켜가겠습니다.
부산영상위원회 뉴스레터 부산영상위원회 20주년 백서 발간 부산영상위원회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그간의 성과와 제반 활동을 정리하고, 20년 이후의 비전은 모색하고자 ‘창립 20주년 기념백서’를 발간했습니다. 백서의 구성은 제 1부 ‘20년간 걸어온 길’, 제 2부 ‘자료로 보는 20년’으로 크게 나누어 제1부는 로케이션 지원, 시설 인프라, 제작 지원과 인력양성 그리고 국제사업과 지역사회 활동, 향후 발전 방향까지 크게 6분야로 이뤄져 있으며, 제2부는 지난 20년간의 결실들을 각종 자료와 데이터 등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영상위원회 뉴스레터 2020년 정기총회 및 이사회 개최 부산영상위원회는 지난 20일(목) 오후 2시 영상산업센터 11층 컨퍼런스 홀에서 2020년도 정기총회 및 이사회를 개최하고 2019년 세입세출결산(안),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신임 운영위원장 선임(안) 등의 안건을 심의, 의결했습니다. 부산영상위원회는 2019년 기존의 기획개발지원을 지속하는 한편, 유사 성격의 사업들을 재편하여 경쟁력 있는 부산 영화·영상물 제작에 주력합니다.
부산영상위원회 뉴스레터 부산영상위원회, 운영위원장 김인수 (前 충남문화산업진흥원장) 선임 부산영상위원회 신임 운영위원장에 김인수 前 충남문화산업진흥원장이 선임되었습니다. 아시아 영상 비즈니스 중심도시를 지향하는 부산의 핵심 기관인 부산영상위원회를 이끌 적임자로 김 신임 운영위원장이 선임됨에 따라 부산영상위원회의 새로운 활약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부산영상위원회 뉴스레터 1월 개봉작 <남산의 부장들> <히트맨> 흥행 가도! 부산영상위원회 지원작 <남산의 부장들><히트맨>이 개봉 2주째 박스오피스 1, 2위를 차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KOBIS에 따르면 <남산의 부장들>은 약 430만 누적관객수를 돌파했으며 1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켜내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부산영상위원회 뉴스레터 부산영상위원회 직원(전산정보) 채용 공고 부산영상위원회는 오는 14일(금)까지 전산정보 분야의 직원을 모집합니다. 근무장소는 부산영화촬영스튜디오로 전산시스템 통합운영관리 및 시설관리 업무전반을 담당합니다.
부산영상위원회 뉴스레터 부산영상위원회 직원(홍보·마케팅) 채용 공고 부산영상위원회는 오는 14(금)까지 부산영화·영상산업을 선도할 인재를 모집합니다. 채용분야는 홍보·마케팅이며 근무장소는 부산영상산업센터입니다. 담당업무는 홍보·마케팅 기획, 보도자료 및 뉴스레터 작성, 웹매거진<영화부산> 운영 등입니다.
부산영상위원회 뉴스레터 로케이션 지원작 <남산의 부장들> <히트맨> 22일(수) 동시 개봉! 부산영상위원회 로케이션 지원작 <남산의 부장들>과 <히트맨>이 개봉 당일 예매율 1,2위를 차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부산영상위원회는 지원작의 흥행을 기원하며 2020년에도 계속해서 부산영화·영상산업의 발전과 적극적인 촬영 유치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부산영상위원회 뉴스레터 부산아시아영화학교 졸업생, 베를린국제영화제 탤런트 프로그램 선발 부산아시아영화학교 국제 영화비즈니스 아카데미 졸업생들이 매년 전 세계에서 250여명의 재능 있는 영화인을 선정하여 마스터클래스, 워크숍, 토론회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베를린국제영화제 ‘2020 베를리날레 탤런트’에 선발됐습니다.
부산영상위원회 뉴스레터 프리프로덕션 스카우팅 지원사업 시행 부산영상위원회는 부산을 방문하는 영화 및 드라마 등 제작팀에게 지방 스카우팅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무상으로 업무용차량을 제공하는 <프리프로덕션 스카우팅 지원사업>을 시행합니다.
1 2 3 4 5 67 8 9 10Next